루쏘소의 가장 큰 자산은 지난 17년간 선택해주신 약 35만여 고객님들의 사이즈 데이터 입니다. 우리는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님들의 나이대와 체형별로 나누어 분석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핏을 제안해드립니다.
또한, 소공동 최고의 장인들이 한땀 한땀 손바느질로만 선보이는 말로만 비스포크가 아닌 예술 작품과도 비견할수 있는 사르토리아 비스포크 라인과 프리미엄 비스포크 셔츠 라인 등 고급화된 다양한 라인을 통해 까다롭고 눈이 높은 고객들까지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루쏘소는 모든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읽고 트렌드를 선도하며 패션 제작 뿐만 아니라 함께 누리고 즐기는 삶 속의 패션 문화 창조에 이르기까지를 생각하는 패션문화 토털 솔루션 브랜드를 꿈꿉니다.
또한 루쏘소는 국내 외 모든 가맹점과 제일모직 등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에 힘쓰며 크리에이티브한 젊은 인재 양성, 사라져가는 장인들의 고용 창출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지역사회를 배려하는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함께 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