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1988년 스포츠웨어인 블랙앤화이트를 시작으로 비교적 성장단계에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해 왔습니다.
마스터스의 관리아래 주력 브랜드인 스포츠웨어 블랙앤화이트는 현재 한국인이 입고 싶어하면서 더불어 골퍼들도 선물받고 싶어하는 최고의 브랜드로서 매년 주요 골프와 패션잡지에서 일등 브랜드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COLMAR, LOUDMOUTH, PUNTO등 해외 브랜드를 국내에 런칭하여 그 가차리르 인정받고 있습니다.
마스터스의 설립이래 글로브라이드 ( 구 일본 다이와)사의 ONOFF, GIII, RODDIO 골프클럽 같은 한국 골프용품 시장의 거센 경쟁 가운데에서도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브라이드가 프리미엄 골프시장에서 베스트셀러로서 지속되는 것이 가능하도록 유지해 왔습니다.
또한 서울 광화문에 최고급 휘트니스센터 운영등 광범위한 영업망과 우수한 판매 전산연결 시스템으로 매출증대 및 체계적인 고객 관리로 더욱 발전하였으며 당사는 장학재단인 간송문화재단을 통해 장학사업과
불우이웃돕기 성금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기업이윤의 사회환원과 고객만족실천에 앞장 서
나아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