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커뮤니케이션(Min Communications, Inc)은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입니다.
지난 1997년 ‘재미있는 게임 개발’을 목표로 설립된 민커뮤니케이션은 현재 16년의 역사를 가진 탄탄한 게임 개발사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비너시안’ 출시 이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세가지 보석’의 대만 수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4년 ‘란 온라인’을 개발하여 2005년부터 해외 서비스를 시작, 현재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또한 동남아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유럽과 북미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2013년에는 3D 모바일 게임인 블링팝을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였습니다.
저희 민커뮤니케이션이 탄탄한 게임 개발사로서 성공하기까지 세계 각국 퍼블리셔와의 공조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민커뮤니케이션은 일찍이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해외 파트너사와 협업을 강화해왔습니다. 현재 저희 민커뮤니케이션은 대만 지사인 민 타이완과 함께 필리핀 Level Up!, 말레이시아 MyRosso, 인도네시아 VTC, 태국 Xinxere 와의 견고한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동남아시아 각국 내에서 ‘란 온라인’의 성공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저희 민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줄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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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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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