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센터 솔루션(IPCC)
콜센터 운영을 위한 모든 솔루션으로
All-in-One Type부터 Vender별 CTI 구축 운영까지 다양한 자체 개발 솔루션 보유
(CTI M/W, IVR, 녹취, 모바일 녹취, 상담AP, WEB-FAX, ACS, PDS, DBCS 등)
다양한 구축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콜센터 구축 및 운영 기반 확보
연계플랫폼 솔루션(Omni-channel)
컨텍센터 및 기반업무 등 다양한 환경에 접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
TA Solution과 STT를 연계한 상담정보 분석과 스크립트 기능을 고도화한 AI상담도우미 등의 정보 분석 기반 솔루션 제공
보이는 ARS, 채팅, 챗봇 등의 고도화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중앙집중관제시스템(DCMS)
모뎀, 단말장치 등의 개별 접속 및 바이패스 형태의 운영환경을
중앙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중앙관제, 중앙제어, 통합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통합 NMS 솔루션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자동발신 및 음성정보 분석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
불법광고물을 활용하는 유해환경 제공업체들을 단속 및 피해예방을 실시하는 기능 제공
사전안내, 반복 계도, 결번감지 등을 통해 자동화된 업무 편의성 및 운영 효율성 향상
전국 70여개 지자체 및 전국 258개 경찰서 사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