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터넷언론 뉴데일리는 2005년 창간하여, 2007년 네이버에 검색 서비스를 시작했고, 네이버 뉴스스탠드(구독자 40만)로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9년 출범한 유튜브 채널 뉴데일리TV도 구독자 16.4만명이 넘는 채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시각으로 다양한 사회 현상들을 분석하는 논객 칼럼, 국제관계의 시각을 넓혀주는 외교 국방 전문가들의 기고,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다루는 브랜드 브리프 섹션, 묻혀있던 대한민국 건국 비사들을 발굴해온 현대사 포럼 등 다양한 분야의 기획·탐사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2019년 국내 언론사 최초의 ESG 컨퍼런스인 ‘뉴데일리 SDGs포럼’은 글로벌 ESG의 파고를 넘어야 하는 기업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브랜드 마케팅 축제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페스티벌과 콜라보로 열리는 SDGs포럼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국가적 아젠다와 기업의 역할에 새로운 지평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