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오는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오리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그 브랜드를 통하여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다양한 중소형 오프라인 점포와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해 1000만명이 넘는 소비자와
매우 가깝게 소통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 오리오는 신념과 의지가 있습니다.
오리오의 목표는 집안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을 혁신하여 실제로
우리의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것 입니다.
더 나아가 우리는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이를 발판으로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는 한국 생활용품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 오리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오리오는 우리의 모든 구성원을 존중하며 모두와 함께 소통합니다.
모든 구성원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회사는 지원하며 그 꿈을
먹고 회사는 같이 성장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목표하는 꿈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서로 돕고 의지하고 대화하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또한 개개인의 자기개발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