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이랜드), 한국미즈노 등 스포츠 브랜드에서 15년 넘게 전략기획/마케팅/상품기획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을 관리하며 생존해나가는 회사입니다. 실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론과 실무 경험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업무는 숫자로 철저하게 관리하기에 업무 강도가 높습니다. 사내 문화는 모든 정보를 투명하고 공유하고, 시간 관리를 철저하게 하며, 끊임없는 업무 공유를 위한 의사소통 역량을 매우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성과는 6개월, 1년 단위로 정산하여 이익분에 대해 일부 공유하고 있습니다. 역량이 검증되면 브랜드 하나를 사업부로 분리하여 독립 사업화 시키고 있습니다. 역량과 성실함이 있다면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