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컴퓨터의 모든 임직원과 매장,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을 진 컴퓨터의 회장님으로 생각합니다. 진컴퓨터를 사용하시면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사장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반드시 사장이 직접 읽고 정성을 다하여 조치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진컴퓨터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신청 뿐만아니라 제품정보, 서비스 이력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의 불편함을 원격을 통해 해결해 드리는 원격서비스를 비롯해 스스로 제품을 진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서비스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
서비스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