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에스웨이는 오랜 세월 고객의 성원과 신뢰 속에 국내 보안 사업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여 이제는 전국적인 사업조직을 갖추고 보안검색, 경호 서비스를
비롯해 발렛, 주차관리, 주차관제, 시설관리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품질의 우수성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1인당 생산성(기여도), 조직 효율성 면에서도 고객에게 높은 경쟁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발전에 기여하는
파트너로서 위상도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저희 임직원들의 노력에 힘입어 현재 저희 고객은 롯데호텔(서울, 잠실,
울산, 제주)을 비롯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면세점, 그랜드 힐튼호텔, 금강산 아난티리조트 등 특1등급호텔과 대형 유통기업, 카톨릭대학병원 3곳을 포함한 대형병원, 외국대사관, 공관, 대형보험회사, 반도체관련기업과 이동 통신기업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이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수 고객을 모시는 저희의 자부심은 서비스수준도 특1등급에 걸 맞는 세계수준의 서비스로 목표를 세우게 했습니다. 또한 저희 (주)한국에스웨이는 한국의 젊은이들에게 희망과 신뢰를 주는 회사, 서비스사이언스를 구축하는 회사, 그리고 투명하고 정직한 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당사의 호텔 안전 발렛 cs (고객서비스) 는 국내 최초로 천만대를 기록했으며 고객사 대부분이 10년 이상장기 도급파트너로서 당사를 신뢰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