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가 확장되면서 기업의 마케팅은 더 이상 고전적인 매체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은 홍보와 마케팅의 성격에 따라 고객과 소통할 최적의 미디어를 선정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이슈를 표현하는 방법에는 영상, 인터랙션, 공간, 프린트 등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각 매체의 특징을 명확히 이해하고 핵심을 관통하는 주제 해석력과 인간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것을 최고의 퀄리티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적인 체험으로 전달할 수 있는 실행력이 무척 중요합니다.
스튜디오콜론은 삼성전자 해외 전시장 및 프리미엄 숍, 2010년 상하이 엑스포 한국관 등 주요한 프로젝트에
콘텐츠 기획과 미디어 설계, 제작을 담당하여 고객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