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 귀금속 및 모조 장신용품 제조업
타만타㈜
산업
모조 귀금속 및 모조 장신용품 제조업
사원수
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억원 (2023.12.31)
설립일
2021.07.16 (4년차)
매출액
75억 7천만원 (2023.12.31)
대표자
박제임스/송강희
주요사업
악세사리,무역,통신판매업,비주거용 건물 임대업,사업시설 유지ㆍ관리 서비스업
4대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7-1 (신사동) (신사동)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75억 7천만원
업계평균 대비
198%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4억 7,578만원
업계평균 대비
442%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1억 8,276만원
업계평균 대비
208%
상승
2023.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3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21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타만타(Tamantar)는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의 주얼리 제조·수출업과 신규 브랜드/콘텐츠/IP 개발 사업을 주도하는 엔터프라이즈 빌딩 컴퍼니입니다.
타만타(Tamantar)는 신사하우스(SINSA HOUSE) 브랜드 설립과 성장을 책임지고 있는 팀입니다. 타만타(Tamantar)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중점을 둔 인하우스 콘텐츠/IP 개발 팀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및 성장에 기초하여 더 큰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사내시설
전용사옥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7-1 (신사동) (신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