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을 지향하는 본점으로서, 경대본점에 이은 제2본점입니다.
고객 저변이 넓고 가성비가 좋은 떡볶이를 사업 아이템으로 선정, 외식업 컨설팅 전문 모회사의 메뉴 및 브랜드 개발력으로 신개념의 떡볶이 브랜드를 런칭해 고객들로부터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는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향후 기존 떡볶이와는 전혀 다른 방식의 메뉴구성 및 점포운영, 그리고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 : 삐떡(삐딱한 떡볶이)
브랜드 컨샙 : 신개념 퓨전 떡볶이 다이닝&펍
브랜드 가치 : New, Different, Unique
브랜드 슬로건 : 삐딱한 상상! 올바른 맛!!
광고 포지셔닝 : 밥도 되고 술도 되는 일거양득 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