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신한생명은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2008년 3월 현재 총 자산 7조 6,996억 원을 돌파
하는 경영성과와 함께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해 재무건전성 부문에서도 견실한 중견 생보
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고객께 평생 위험보장, 자산관리 및 은퇴설
계에 이르기까지 보험 전문가로서 차별화된 보험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
요 도시를 거점으로 한 고객지원센터와 콜센터, 홈페이지 내 사이버 창구 등을 통해 보
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도입한 신한생명 카드를 통한 ‘보험지급 자동화 서비스’ 등 앞으로도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신
한생명은 ‘고객가치 창조’의 기치 아래 신한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 보다 차별화된 보험
서비스에서 부터 그룹사와 연계한 Total 금융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님의 꿈과 행복
실현’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며, 수준 높은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내실에 기반 한 정도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내 봉사활동 조직인 ‘사랑의
징검다리’를 통해 사회공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데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
니다.
기업비전 :신한생명은 1990년 첫 발걸음을 시작한 이래 IMF 외환외기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성장
신화를 창조하였습니다. 21세기 신한생명의 VISION은 "종합금융 Network를 통하여 고
객의 꿈과 행복을 실현하는 보험 금융서비스회사" 입니다. 신한생명인 모두는 한마음으
로
"보험금융서비스를 선도하는 일류 생명보험사"로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창업취지 :재일동포들의 조국의 경제발전 도모와 선진 보험문화 창달경영가치 :종합금융 Network를 통하여 곡객의 꿈과 행복을 실현하는 보험금융지주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