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018 지난 2년간의 성과
<올림픽 마케팅="">
-평창동계올림픽에서 가장 좋은 성과를 이룬 KT와 노스페이스의 마케팅 마스터 에이전시 역할
-IOC와 세계 2번째, 국내 최초 Olympic Heritage 계약을 체결, Decorative ceramic culture 분야의 독점권 확보, 평창 올림픽 기념 첫 번째 아트 컬렉션 출시
-핑거 하트 장갑, 성화봉 펜 등 올림픽 특수 상품을 기획하고, 디자인 특허 획득,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상품 및 후원사 프리미엄으로 선풍적 인기
<라이선스 비즈니스="">
-GOAL.com KOREA : 전 세계 38개국 에디션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 축구 미디어인 Goal.com의 한국 에디션 계약 및 운영, 국내 최고의 필진으로 구성하여 축구 팬들에게 수준 높은 기사 제공
-Letape Korea by Tour de France : 세계 최고 사이클 대회인 Tour de France의 아마추어 대회 Letape을 아시아 최초 개최, 국내 사이클대회 중 차원이 달랐다는 평가
<런칭 마케팅="">
-OVERWATCH Dynasty Team : 당사의 WCG운영 경험을 통한 E-Sports의 전문성을 본 KSV(미국 게임관련 회사)가 세계 최고 게임리그인 OVERWATCH 리그의 서울팀 런칭 의뢰
-MICHELIN GUIDE 2017 : 한국 첫 미쉐린 가이드인 서울편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유사한 레벨의 이벤트를 진행한 경험이 많고, 글로벌 감각을 겸비한 WAGTI에 의뢰
*2018~ Sports+Culture 콘텐츠 사업
-Goal Brand 글로벌 라이선스 획득하여, Football Inspired Lifestyle Brand 사업
-IOC와 세계 2번째, 국내 최초 Olympic Heritage 계약을 체결, Decorative ceramic sculture 분야 및 기타 문구류의 독점권 확보, 관련 사업진행
-성공적인 평창 올림픽 핑거 하트 장갑 런칭 이후, FingerHeart 브랜드 사업 진행 예정
-GOAL.com KOREA : 전 세계 38개국 에디션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고 축구 미디어인 Goal.com의 한국 에디션 계약 및 운영(Goal.com, Goal TV Youtube 채널 운영)
-스포츠 팬들 대상 스포츠 컨텐츠의 다양성을 높이기 위한 Social 디지털서비스 앱 런칭(한국, 미국, 영국, 일본)
-동경/북경올림픽 후원사 대상 올림픽 마케팅 대행
-국내 스포츠리그, 협회 대상 스포츠 마케팅 대행
-해외 기업들 대상 e-Sports 마케팅 대행런칭>라이선스>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