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e Beauty Everywhere !
뷰티, 그 이상의 경험으로 고객의 일상을 가치있게 만들고 싶은 위시컴퍼니 입니다.
위시컴퍼니는 우리 모두의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 균형, 안정 그리고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우리의 브랜드와 제품을 원하는 모든 분들께 콘텐츠, 커머스, 미디어 등 매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어 닿을 수 있고자 합니다.
위시컴퍼니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입니다. 2010년 설립 이후 클레어스, 바이위시트렌드, 이엘엠티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대표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는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이 모두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해외향 콘텐츠로 규모를 키운 기업 미디어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위시컴퍼니의 미디어 채널 규모는 구독자 450만여 명, 영상 조회 수 1억 5천만회에 달하며, 한국 뷰티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입니다. 대표 채널인 ‘Wishtrend TV’에서 위시컴퍼니의 해외향 뷰티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점들을 바탕으로 위시컴퍼니는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직접 판매를 위한 온라인 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를 구축하고, 글로벌 기업과 온라인 유통·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어 다양한 판매처를 확보했습니다. 매년 꾸준한 매출 확대를 이루며 신뢰, 성장, 조화를 모토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