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화학·화장품
더블유플러스㈜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4억원
설립일
2006.01.04 (19년차)
매출액
292억
대표자
장철민
주요사업
화장품, 이미용기기 제조, 홈쇼핑 및 온라인, 오프라인 등 유통
홈페이지
주소
서울 양천구 목1동 213호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7년 매출액
142억 3천만원
작년 대비
-33%
하락
2017.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7년 영업이익
-13억 5천만원
2017.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7년 당기순이익
-17억 4천만원
2017.12기준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7년 자산합계
103억 2백만원
작년 대비
-28%
하락
2017.12기준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4위
  4. 5위
  5. 6위
  6. 118위
  7. 119위
  8. 120위
    더블유플러스(주)
  9. 121위
  10. 122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생활화학·화장품]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7기준

기업이슈

연혁

- 더블유플러스는 주요 홈쇼핑 업체와 다년간의 파트너쉽으로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의 방송 경험과 호흡은 업무의 고효율화를 정립하였음
2006년 . 부르주아/ 미켈란5000 다이아몬드삭피기,힐로 파워업 슈즈,주부김밥왕,피토 헤어케어 샴푸 등 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07년 . DCL(미국) 기초화장품 Set,비타민드라이(식품건조기),바토리 스크럽,최은경’s 코코넛젤리팩 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08년. 클리오,다이아몬드 하이드로겔팩 방송
2009년. 마리오 바데스쿠(미국 기초화장품), 정현정파라팜 다이아몬드 에센스겔 마스크,오리진스,굿스킨 아이리플렉스 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10년. 보령수앤수 바디 슬리밍 엑스바이 샤샤킴,오로라 PPC 크림 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10년 12월 :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불만자율관리시스템 CCMS 우수기업 인증
2010년 12월 : 화장품 개발제조 및 판매관련 품질 및 환경 경영시스템 인증
2011년. 브이볼,유아용 Toy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데임(DAME) 어쿠스틱 기타,정재윤의 셀룰로오스 마스크팩 브이안플러스 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12년. 굿스킨 Z-Pore 라인,제니하우스 글래머스타일러,울트라 볼륨 팡팡 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13년. 주름 필러 “ 트라이벡터”,유진’s 드루,클리오 황정음’s 페리파라,허니블룸 by 태양,따사롬 CJ/GS/롯데/현대/NS홈쇼핑 런칭 및 방송
2014년. 허니블룸, 케라젤염색제, 제로박터, 황금희듀얼마사지롤러, 닥터포헤어 런칭
2015년 04.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2015년 허니블룸2, 케라젤염색제, 제로박터, 닥터포헤어, 헤어뽕, 뮤제네프 변신키트 등 런칭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
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2006년에 설린된 더블유플러스(주)는,
최고의 상품개발 및 소싱을 통한 상품공급으로 홈쇼핑 상품 매출 극대화 추구
다양한 경험이 축적된 최고의 맨파워와 차별화된 유니크한 판매 마케팅 Know-How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소중한 연을 지킬 수 있는 기업 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기업위치

서울 양천구 목1동 21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