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2001년 10월 설립하여
자동차 전시장, 관급공사 위주로 매출을 창출하는 회사로
저희 회사의 경쟁력은 단순히 보기 좋은 디자인이 아닌
사람을 공간 안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소구가 더해진
Marketing Design Planning으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함께
소비자가 바라는 공간 구성을 제안하고,
더 높은 매출로 고객을 만족시켜드리는 것이
저희가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일예로, 현재 공공건물 신축 시 인테리어 디자인을 감안하지 않은
건축 마감 설계가 대부분입니다.
저희는 공공시설에도 주민들이 이용함에 있어 편리함과 동시에
감성을 충족시켜 주기위한 공간 디자인이 필요함을 먼저 제안합니다.
이러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신축된 공공시설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반응은
공간에 대한 만족과 편리함을 느끼기 때문에 시설을 자주 찾고 이용하게 됩니다.
이는 정부 예산으로 일을 추진하는 공공기관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이끌어낼 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정주 만족도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창출합니다.
이것이 저희가 추구하는 공간 디자인의 파워이며 가치입니다.
이렇게 디자인이 가진 힘을 알기에 저희 회사 디자이너들은
“창조적 고뇌”를 모토로 고객이 요구하는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