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유명화장품회사

강남역 소재


채용포지션: CCC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어시스턴트

파견계약직 1년/연장가능


추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시스템

 

책임

1)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및 온라인 조직 효율성 향상 프로젝트 관리 지원

- 매일 고객 문의 사례를 모니터링하고 일반적으로 제기되는 문제를 요약합니다.

소비자 관리 관점에서 온라인 운영 실행의 격차를 파악하고 CCC 관리자가 온라인 채널을위한 효율적인 작업 프로세스 구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  온라인 채널( 네이버쇼핑)에서 고객 문의를 해결하고 대응하기 위해 연락의 중심지로서 여러 부서와 협력 Brand.com/

3) 네이버 쇼핑 채널에서 소비자 문의에 대응하고 CCC 팀이 주문 관리 및 기타 운영 작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

4) SCM & Online 브랜드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중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조정하십시오.

 

자격

B2C 전자 / m-Commerce 사이트 유지 보수, 온라인 마케팅 또는 CS 관련 업무 경험에서 0.5 ~ 1 년의 경험 선호

화장품 및 미용 산업에 대한 관심

우수한 영어와 한국어 작문 및 구두 의사 소통 능력

전자 상거래 및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좋은 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