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 이상
- OA 활용 가능자(엑셀 활용 우수자 우대)
- 콜센터 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마인드 소유자
- 단, 과장급 이상 액션 수행과제 有
[수행업무]
일반상담 관리자 (2명) : 대리~과장
고객만족팀 중간 관리자(수퍼바이저, 교육 담당)
- 상담사 관리(성과, 근태, 품질 등)
- 교육 및 품질평가, CS 기획, 업무 지원 등
- 민원 대응(2차 클레임)
- VOC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 고객센터 통계관리(성과 보고 등)
- 기타 팀내 관리 업무
주간 : 9-18시 / 야간 : 13-22시 / 토요일 근무 월 1회 발생할 수 있음
[우대사항]
- 고객센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소비자전문상담사, CS리더스 관리사 등)
- 고객센터 채팅 상담 관리 유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