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CX마케터 담당자(대리~과장) 
 


[담당업무]

- 온라인 채널 진단 및 고객 경험 설계 / 분석

-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데이터 모델링

- 소셜/포털/온라인 플랫폼 VOC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Real Voice 센싱

- 고객 경험 여정에 대한 Insight 및 Pain Point 도출

- AI, CX 솔루션 등 최신 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한 고객/브랜드 심층 분석

- 디지털 환경하에 마케팅 기회, 위협요인 지속적 감지

- 고객 전환이 극대화 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수립



[자격요건]

1. 학력사항

- 우수대학 경영학 및 유관 전공 학사 이상


2. 경력사항

- 경력 5-10년 보유 (대리~과장)

- CX(고객경험) 분석 및 플래닝 경험 3년 이상 보유

- 데이터 기반 지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경험

- 제품, 브랜드 인지구매 접점 경험까지 CEJ 전반의 고객경험 컨설팅 경험



[우대사항]

- 인하우스 혹은 종합 광고대행사 CX 관련 경력 (CXA, CXP)

- CX 솔루션 활용에 대한 경험 또는 이해

- Sprinklr, 메달리아, 퀄트릭스 등 글로벌 CX솔루션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임)

- 디지털 전반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이해도



[서류접수]

이멜접수 : kschoi@hrkorea.co.kr

전화 : 02-3450-1263

담당 : HRKorea최경숙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