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전략 & 운영 매니저

[직무 소개]
전략 및 운영 Manager는 COO 직속으로 일하며
회사의 목표와 전략을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운영 체계, 시스템 구축

[주요업무]
- 가격 정책 수립
- 제품 포지셔닝 전략 수립
- QA/QC 시스템 도입
- 수요 예측 모델 개선
- ERP 도입
- 과재고/불충분 재고 대응 방안 수립
- 공급망 최적화
- 글로벌 OEM 네트워크 설계

[자격 요건]
- 최소 3년 이상의 전략 수립,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개선 등의 유관 업무 경험
- 전략 컨설팅, 오퍼레이션 컨설팅, 내부 전략기획실 혹은 유관 경험 우대
- 시스템 및 프로세스 구축에 대한 실증적 경험
- 하드웨어 제품의 제조 및 공급망에 대한 충분한 이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