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DING, 새로운 채용 트랜드 공고공유 보상 플랫폼
헤딩(HEDING)은 공유 또는 직접지원으로 합격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채용 플랫폼입니다.헤딩 내 직접 지원으로 이직도 하고 보상금도 획득하세요!
*보상금은 합격자 50만원 / 지인 추천 시 추천자에게 50만원씩 지급됩니다.
[기업정보]
채용기업: 아고다 (AGODA)
전 세계 250만여 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에 기초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용포지션 : Customer Experience Team Manager
* English Team의 관리자로서 약 90개국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동료들과 업무하는 환경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 무 지 : 태국 방콕 오피스
- 근무요일 : 월~일 중 주 5일 근무 후 연속 2일 휴무 갖는 형태
- 근무시간 : 스케쥴(Shift) 근무제
- 급 여 : 경력에 따라 협의 / 현지 업계 기준 상위 조건
- 근무부서 : CEG-Customer Experience Group (아고다 최대 규모 부서)
[주요업무]
- 콜 통계, 트래픽 관리
- 팀원 KPI 관리(응답률, SL, NPS, PSAT, ASAT, SSAT, 문서 오류, AHT 등)
- 팀 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소통 및 니즈 파악
- 팀 업무성과 관리 및 현장 코칭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 회사 정책과 절차를 준수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 관리
- 다른 조직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KPI) 달성
- 팀원 채용 시 면접 참여
- 글로벌 프로젝트 발생 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