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전형)다우기술 엔지니어/사무지원 인재 채용
[장애인전형,판교]다우기술 엔지니어, 기술/사무지원, 고객지원 인재 영입 | |||
■ 채용부문 및 자격요건 | |||
채용 부문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담당 업무 | 급여조건 |
서비스 운영팀 (엔지니어) |
○
고졸 이상 (IT관련 학과 또는 유사전공, 휴학생가능) ○ IT기술 관련 경험 또는 교육 이수 (기초 수준) - 운영체제: linux, 기본명령어 - 프래임워크: Apache+Tomcat, Spring - 언어: Java, Python 등 ○ 컴퓨터 관련 학과 졸업자 우대 ○ IT 업계 경험자 우대 ○ Jenkins PipeLine 구성 경험자 우대 ○ 배포 및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경험자 우대 |
○
모바일 쿠폰 서비스 모니터링 - 리눅스 기반 웹서비스 운영 - Java 기반 Applicaion 운영 - 배포 시스템 구축및 운영 - 로그수집을 통한 서비스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
연봉
3,200만원 (비정기 성과급 대상) |
서비스 운영팀 (기술지원) |
○
고졸 이상 (IT관련 학과 또는 유사전공, 특성화고) - 휴학생 가능 ○ IT기술 관련 경험 또는 교육 이수 (기초 수준) - 짧은 기간이라도 IT기술 관련 경험이나 교육 이수자 ○ DB, OS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우대 ○ Linux 사용 경험자 우대 ○ IT 솔루션 기술지원 또는 고객지원 경험자 우대 |
○
기업용 메세징 서비스 기술지원 - Agent 설치 및 URL-API 연동 안내 - 고객사 기술지원 문의 접수 및 응대 (원격지원) - 메세지 발송 결과 이통사 및 카카오톡 응대 |
연봉2,900만원 (비정기 성과급 대상) |
서비스 운영팀 (사무지원) |
○
초대졸 이상 ○ 이커머스 서비스(쇼핑몰 등) 운영 / 영업지원 경험 ○ IT 관련 지식이 없어도 지원 가능 ○ 컴퓨터 관련 학과 졸업자 우대 ○ JIRA 이슈 등록 및 처리 업무 경험자 우대 ○ API 연동 관련 지식 또는 업무 경험자 우대 |
○
고객문의 대응 운영 지원 - 사방넷 고객문의 중 개발팀 이관 이슈 등록 (1차 고객문의는 별도 전담부서에서 대응) - 이슈에 대한 재현/이력 확인 후 분류 (오류 발생 확인 또는 유사 이슈 이력 점검) - 단순 처리 건 직접 대응 (소스 확인이나 수정 없이도 처리 가능한 문의 건) - 개발팀 해결 완료 건 후처리 (고객문의 대응 부서에 전달 또는 직접 고객 안내) |
연봉2,900만원 (비정기 성과급 대상) |
고객 지원팀 |
○
고졸 이상 학력자 ○ 인바운드 상담 경력 없어도 지원 가능 - 입사 후 서비스 관련 교육 진행 예정 ○ IT 관련 지식 혹은 경험 보유 - 짧은 교육 또는 경험이라도 가능 ○ 컴퓨터 활용에 능숙한 자 우대 ○ 인바운드 상담 경력 보유 우대 |
○
인터넷 서비스 고객지원 - 인바운드 위주의 고객지원 - 타 콜센터에 비해 콜 수 적은 편 ○ 업무 숙지 후 주 2~3회 재택근무 가능 |
256.1만원/월 (월 최대 성과금 50만원 지급) |
■ 지원접수 | |||
- 지원기간 : 적합자 채용시까지(지원시 수시 면접) | |||
-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자유양식), '다우기술-채용부문'으로 제목 기입 | |||
E-mail : narahr02@naver.com | |||
■ 근무조건 | |||
- 근무시간 : 일 8시간(월 ~ 금, 09:00~18:00(부서별 상이)) | |||
- 급여조건 : 각 채용부문별 별도 기입 | |||
- 계약형태 : 계약직(1년후 연장, 2년 후 정규직 검토) | |||
- 근무지역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금토로 69(판교역 셔틀버스 운영) | |||
- 복리후생 : 명절, 생일선물 지급, 월 1회 금요일 오전근무, 경조휴가, 교육제도, 성장지원, 회사 콘도 이용지원 외 | |||
■ 전형일정 | |||
- 서류전형 → 면접전형(화상/대면) → 최종합격 | |||
■ 문의처 | |||
- 채용팀 (E-mail: narahr02@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