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y Accountabilities (주요 역할/책임)
1) Data 분석 기반 전사적 마케팅 전략 수립
2) Performance Analytics
-. Sales 및 P/L 실적 분석 및 관리 (Dine in / Delivery)
-. 제품 별 실적 예측 및 성과 분석
-. 메뉴 및 가격 체계 관리 및 운영 계획 수립
-. Promotion 기획/실행 및 성과 분석
*Store level Promotion 기획/실행 및 성과 분석
*쿠폰 Promotion 기획/실행 및 성과 분석
*Delivery 채널 Promotion 기획/실행 및 성과 분석(자사 App/Web 및 3rd aggregators)
3) Budget 수립 및 Spend 실적 분석
4) Global / APAC Communication
# Experiences required (경력)
q 마케팅 관련 경력 5년 이상
※ 외식/ 식품 업계 관련 근무 경험자 우대
※ 전략/ 기획 업무 관련 근무 경험자 우대
# Academic Qualifications Required (학력)
-. 학사이상
# Competency/Skill/Knowledge Required (역량/기술/지식)
-. 마케팅 & 기본적인 회계 지식
-. 전략적 사고 및 Creative Thinking
-. 원활한 내/외부 Co-work 및 Communication
-. 보고서 작성 및 Reporting Skill (Excel & Power Point Skill)
-. Business Level English (Verbal / Writing)
[연 봉] 최종연봉+당사 연봉체계+경력 고려 후 산정
[근무지] 서울 (종로구)
HR컨설팅㈜ / 고용노동부 인증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2018-2024)
전무 (Executive Director) / 안 창남 (安 昌南)
Mobile : 010-7447-9167
E-mail : acnam@hrcon.co.kr / acnam11@nate.com
Website : www.hrc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