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지 ? 서울 강남 청담동
근무 타입 ? 정규직, Individual Contributor
Report line - Head of consumer marketing and communication(임원 상무급)
주요 역할
메가 트랜드/동향 파악
- 한국 시장내 관련 환경/경쟁사 관련 트랜드/동향 정기적 Share를 통해 적절한 대응을 가능하게 함
- 보톡스 시장의 다이나믹, 동향 파악 및 공유, 방향성 설정
- 미래(단기/중기/장기적)의 대소비자 마케팅 전략 방향 수립
브랜드 전략 수립
-브랜드 환경 진단(Market, Consumer, Competitor, 마케팅 환경)
-브랜드 포트폴리오 정립/재정립
-Product USP 정립/재정립, Only reason은 무엇인가
-Brand Funnel에서 브랜드가 직면한 위험요소는 무엇인가/강점은 무엇인가
-전반적 브랜드 Power index 1위 확보/우위 선점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Umbrella 전략 수립을 통한
- 소비자 대상 기업 커뮤니케이션 / Brand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는 리더로서 역할
- 각 미디어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리딩
Leading/Fostering company-wide orientation of strategy and help organization conduct operation excellence
Implementation of key drivers, key insights within company
각종 Market Intelligence 데이터 및 Insight확보를 위한 필요한 Market research 집행 리딩
지원 방법
- ‘워드’양식의 국문과 영문이력파일 (상세 경력 기술, 현재 연봉 및 희망 연봉 기재
- human@HLBpartners.com으로 이메일 지원, 주요 업무 및 자격 요건 경력에 Fit하신 분들 이력 지원 주신 분에 한해 검토후 개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