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 브랜드 개발 / 전략 실행
- BI 정립(비전, 미션, 철학, 컨셉)
- 제품 포트폴리오 정립 및 리뉴얼
- 상세페이지 개발 및 리뉴얼
- 시장 및 경쟁업체 조사 및 브랜드 리서치 기획 및 실행
2. 상품기획 / 개발
- 시장 센싱을 통한 신제품 개발기획, 검토
3. 브랜드 관리
- 가격 관리
- 매출 / 손익 관리
- 제품관리 (성분변경, 표시사항 검토)
- 광고 문안 작성 및 심의 (학술/논문검토)
- 생산관리 (CAPA, 재고파악, 일정 조율 등)
4. 브랜드 커뮤니케이션(IMC 전략기획/ 운영)
- 광고 소재 개발 및 매체 전략
-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운영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설정, 컨셉개발, 컨텐츠 기획 등)
- 서포터즈 운영 및 브랜드 선호도 증대 캠페인 운영
5. 프로모션 기획/운영
- 전사 프로모션 기획 및 성과 분석
-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운영
[자격요건]
1. 학력사항
- 서울 소재 우수대학 학사 이상
2. 경력사항
- 식품/건강기능식품 마케팅(BM, IMC) 경력 필수 (10년 이상, 과장~부장급)
(식품/건기식 메이저 브랜드 담당 경험 우대)
[우대사항]
- 대기업 건강기능식품/일반식품 마케팅(BM, IMC) 경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