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브랜드마케팅 총괄
포지션 및 자격요건 |
브랜드마케팅 총괄 |
[포지션] 브랜드마케팅 총괄 [업무] - 자사 전 제품군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리딩 - 고객 및 시장 인사이트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 개별 브랜드 IMC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 총괄 - 전략 방향성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기업 및 브랜드 가치 강화 - 퍼포먼스 마케팅/ 온디미디어 전략 수립 및 실행 총괄 - 전시, 제휴 등 주요 BTL 총괄 - 마케팅 예산 수립 및 효율 분석 - 전사 마케팅 KPI 설정 및 관리 - 피플매니지먼트 및 조직 역량 강화 [필요경력및 역량 ] - 마케팅 직무 경력 12-18년 - 소비재 인하우스 마케팅전략 수립 및 실행 경력자 - TVC 기획 및 제작 경험 필수 - 브랜드 마케팅 총괄 경험자 - 신사업, 신제품 런칭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경력자 - 조직 관리 경험 필수 - 해외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자료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능력 우수자 - 조직관리와 문제 해결에 필요한 리더십 경험 보유자 -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문제 파악 및 해결 능력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 잡포탈공고라 JD만 간단히 올립니다. - 잡코리아 온라인지원은 일일이 회신드리지 못함 미리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지원[개인이력서,연락처기재]시 진행여부 상관없이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피드백드리겠습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