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비서] 비서 경력직 채용

㈜메이븐앤컴퍼니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000만원 사원수 3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영 및 IT컨설팅,헤드헌팅사업, HR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표이사 비서
( 0명 )

담당업무


- 대표이사 스케줄관리


- 내외부 내방객 응대 및 전화응대


- 대표이사 수명업무


- 자료조사 및 정보수집


- 일반 행정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경력 : 유관경력 3년 이상 (대리급 이하)

- 임원 비서 경험 경력자 (오너기업 임원 비서 경력)

- 기초 영어 가능자 (해외 사이트 예약 등 관리 가능 수준)

- 유연하고 센스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비서학과 전공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