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중견기업] 구매 담당자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부산광역시 중구
- 근무시간 : 09~18시 / 주 5일
- 복리후생 : 헤딩 홈페이지 또는 컨설턴트 통해 확인
- 급여 : 면접 후 협의
- 채용직급 : 대리~과장급
[주요업무]
# 자재 공급
- 선박으로부터 기부속/선용품/윤활유 청구서를 접수하여 구매 발주
- 신조 또는 새로 도입된 선박의 초도 보급 지원
- 보급된 자재의 불만 사항 접수 및 조치
# 계약 관리
- 구매품 시장 조사 및 원가 절감 방안 수립
- 공급 업체 단가 갱신/계약
# 공급자 관리
- 신규 공급자 발굴 & Global Supply Network 개발
- 공급 업체 평가 및 진단
# 예산 수립 지원 및 재고관리
- 선박 및 선박관리팀 요청사항 접수하여 차기 년도 예산 수립 지원
- 정기 재고조사 시행 및 재고 일치화율 관리
[자격조건]
- 4년제 대학 졸업자
- 선사 구매 경력 5년 이상
- 구매품 특성을 바탕으로 품목별 비용 분석 및 Reporting skill이 있으신 분
- 영어로 의사소통(말하기, 쓰기)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선박 기부속 구매 경력 보유자 우대
[지원서류]
- 국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지원방법]
1. 헤딩 홈페이지 > 간편가입 > 헤딩이력서 간편 작성 > 공고에 지원하기 > 지원완료
- 지원링크 : https://www.heding.co.kr/MyRecruit/MainView/1546/0
2. 담당자 이메일(hmlee@heding.co.k)로 지원서류 보내주세요.
[담당자 및 문의처]
- 담당자: 헤딩 이효미 매니저
- 이메일: hmlee@heding.co.kr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plCvQLc
[기타안내]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의무에서 제외됩니다.
▶ https://bit.ly/3DUQb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