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온라인교육-상장사] 

고객만족팀: 수퍼바이저 포지션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관리자: QA 및 CS기획
( 1명 )

담당업무: 콜센터 중간 관리자

- 교육 및 품질평가(QA)

- 상담사 관리(성과, 근태, 품질 등)

- CS 기획

- 민원 대응(2차 클레임)

- VOC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 기타 팀내 관리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7년↑

- OA 활용 가능자

- 교육강사/QA 경력자 有

- 콜센터 관리자 경력 5년 이상

-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마인드 소유자


우대사항

- 고객센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 (소비자전문상담사, CS리더스 관리사 등)

- 고객센터 채팅 상담 관리 유경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상세 문의 또는 이력서 제출: isk77@pincus.co.kr / 02-2051-3810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