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부문 | 강남영업지점 |
업무내용 | [어드민 업무] - 지점 총무, 카드 신청서류 발급 심사, 발급 관련 업무지원 - 영업소 회계 관리 및 교육 업무 지원 - 모집인 근태 및 실적 관리 |
우대요건 | 학력 : 초대졸 기본자격 : PC사용가능자 우대사항 : 금융권 사무직 유경험자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근무조건 |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그 외 월 성과급 별도지급(최저 5만원 ~ 최대 9만원) |
근무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14, THE ASSET 11층 |
근무시간 | 오전 09:00 ~ 오후 18:00 |
복리후생 |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