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부문 | 법인카드사업팀 |
업무내용 | - AMEX 글로벌 회원사 전화/이메일 상담 (영어상담 포함) 및 요청사항 처리 (심사요청/정보변경 등) - 외국법인 전담 영어상담 (신청/발급/상품 등 법인카드 관련한 문의 상담) - AMEX 본사/코리아와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 |
지원자격 | 학력 : 고졸이상 기본자격: 영어상담 가능 우대사항 : 영어 활용 업무경험 有 /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
근무조건 |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
근무지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3, 현대카드본사 1관 |
근무시간 | 오전 9:00 ~ 오후18:00 |
복리후생 |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