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oo에서 현장실습을 할 때, 밝은 미소로 최선을 다해 손님 응대를 했지만 다른 실습생들에 비해 실적이 좋지 않아 힘들었습니다. 스스로 부족했던 점을 생각해보고, 선배 직원들을 관찰하며 개선사항을 찾으려 했습니다.
그 결과, 적극적인 응대가 부담스럽다는 것과 제품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이후, 고객님들의 니즈 발생시 부드럽게 응대를 하였고, 직접 남성화를 신어보며 제품의 특징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설명해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스스로 피드백을 진행하며 문제점을 개선시키려는 실행력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