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의 핵심 MR]
LG생명과학 성장의 중심에 있는 핵심 MR이 될 것입니다.
입사 후 5년,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는 MR로 성장할 것입니다. `충분해, 이 정도면 됐어`라는 마인드를 지양하고, 더 철저한 분석으로 원인을 찾아내어 한 전통주 업체의 제품 출시를 도와 매출 10%상승 성과에 일조하였습니다. 이처럼 해당 상권과 고객 성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LG생명과학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입사 후 10년,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영업 전략을 개선하여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핵심 MR이 될 것입니다. 저의 성장이 제가 속한 단체가 성장하는 길임을 군 생활과 대외활동의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는 반복되는 일상 속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고 꾸준히 전문의학용어 공부와 제품 분석을 통한 자기 계발로 고객 Needs를 먼저 제시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LG생명과학의 핵심 MR로서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