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인 관계가 진실한 서비스를 만듭니다.]
저는 고등학교 졸업 후 패스트푸드점, 카페, 약국 등 고객과 만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4년간 꾸준히 해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항상 깨달은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저와 고객과의 관계의 질을 결정하는 것은 함께 일하는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에서 비롯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친절한 말투와 웃는 얼굴, 진심으로 고객에게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제가 소속된 구성원들이 서로 진심이어야 하며 그 분위기 또한 긍정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원칙을 지키는 정도 경영으로 모두가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꿈꾸는 기업문화를 가진 카페베네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본사와 직영점, 가맹점이 무리한 요구 대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경영을 하는 카페베네에서는 진정으로 고객에게도 진심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지난 4년간 꾸준한 아르바이트를 통해 다양한 새로운 일을 접해 보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업무야말로 제가 가야 할 길이라고 확신을 가져왔습니다. 열정과 창의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카페베네에서 제가 성장하는 것이 카페베네를 성장시킬 수 있다는 확신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