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대홍기획과 "나"]
저 는 법학과에 진학하여 국제인으로서의 안목을 키우고, 마케팅 인턴십을 통해 폭넓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세계를 보며, 세계를 꿈꾸고, 세계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그럴수록 제 꿈도 같이 커졌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항상 도전을 즐기는 정신으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인재를 사랑하며, 그들 한명 한명의 가치를 높여 전 세계 발전에 공헌하고자 하는 롯데그룹의 경영 이념을 보았습니다.
첫째, ‘마케팅 경험’을 통해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습관을 길러왔습니다. 은행인턴 시절 4개월간 약 100명에게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권유한 경험을 살려, 마케팅을 ‘기획’했습니다.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함으로써 무엇이 필요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시장조사 및 상품기획 업무를 할 때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겠습니다.
둘째, 신입사원으로서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업무를 할 때 필수인 ‘꼼꼼함’을 기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과대학 신문기자 시절, 2번 이상 검토해 오·탈자를 내지 않는 ‘꼼꼼함’을 발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