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궁중비책 안심 유아 구강케어’ 3종을 출시하였습니다.
베이비 덴탈 티슈는 신생아나 칫솔질을 잘 하지 못하는 영유아들을 위한 일회용 구강 청결 티슈로 화학성분과 방부제를 넣지 않고 오직 최고등급 초순수만을 사용해 고온고압 스팀 처리해 안전하게 멸균 처리하였습니다.
또한, 유기농 100% 순면 원단을 사용해 입 안에 잔여물이 남아도 안전하며 1회용 낱개로 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라는 것이 강점입니다.
그리고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 12가지 무첨가는 물론 천연향과 천연감미료, 천연점증제 등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강화하였다는 점이 장점입니다.좋은점 1
하지만 현재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부족하다는 것이 약점입니다. 기업의 사회공헌과 더불어 소비자도 도움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이벤트를 더 활성화 시키면 기업의 이미지에 도움이 됩니다. 아쉬운점 1
저의 대안으로는, 소비자의 아이가 더 이상 작아서 입을 수 없는 제로투세븐의 의류를 기부할 수 있도록 중간매체가 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또는 궁중비책의 사용 후기를 제일 잘 쓴 소비자의 이름으로 보육원등의 시설에 기부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좋은점 1 항목이 묻고 있는 바에 대해 정확히 밝히고 있는 부분입니다. 기업/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하고자 하는 항목이므로 자신이 조사한 정보를 바탕으로 최대한 상세히 서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쉬운점 1 항목에서는 제품의 보완점을 묻고 있으나, 지원자가 밝히고 있는 것은 제품 자체가 아니라 마케팅 측면에서의 방법입니다. 이는 항목이 요구하는 바에 대한 정확한 내용이 아닐 뿐더러, 지원자가 제품분석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