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소셜커머스가 출시되면서 가장 제 자신에게 친근하게 다가온 기업입니다.좋은점 1
물론 기업이라는 이미지보다는 자주 이용하고, 흔히 서비스를 이용하는 하나의 문화로 다가왔습니다.
그런 저에게 가장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위메프에게 입사하는 것에 그치는게 아니라, 제 자신 그리고 주변에까지 친근한 위메프에서 제자신에 대한 믿음뿐 아니라, 제가 다니고 있는, 근무하고 있는 기업까지도 믿음으로써 함께 하고 싶습니다.아쉬운점 1
제가 지원한 직무는 소셜커머스에 있어서 가장 최전방에서 고객과 직면하는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좋은점 1
고객의 문의를 응대하고, 고객과 항상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를 통해 기업을 개선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저의 역량또한 많은 상향과 기여를 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그런 고객마인드 함양을 위해 저는 평소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것을 좋아하여 사람만나는 행사, 활동들을 많이 해왔습니다.
그중에는 영업도 있고 대외활동으로 국토대장정부터 해외봉사 등 많은 것 들이 있는데 이러한 활동들을 하면서 저는 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소리를 전달하기보다는 최대한 많은 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아쉬운점 1
이러한 노력이 위메프에서 고객의 소리를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많이 들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좋은점 1 지원회사가 본인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왔는지 간단 명료하게 제시한 점이 좋습니다.
아쉬운점 1 문장이 매끄럽지 못하고 입사해야 하는 이유를 제대로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좋은점 2 지원하는 일이 어떤 특징이 있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점이 좋습니다.
아쉬운점 2 단순히 사람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많이 했기 때문에 고객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었다는 것이 논리적으로 공감되지 않습니다. 이런 내용보다는 고객상담과 관련하여 위메프 서비스에 대한 이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특징과 같이 위메프를 위해 준비한 노력을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