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에 지원하기 전, 유니클로 홍대점, 종로점, IFC몰점, 명동점, 서울역점까지 5곳의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무엇이 필요한지, 매장 관리와 청결 상태, 서비스 만족도까지 체크해보았습니다. 이러한 태도와 마음가짐으로 입사 후, 직원보다는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겠습니다. 빵집 매장 머리카락 한 올도 용서치 않았던 꼼꼼함으로, 외국인 유학생의 마음을 살핀 소통의 능력으로 제가 관리하는 매장의 세세한 부분까지 고객을 위한 행복한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고객만족도 1위의 매장을 만들겠습니다.아쉬운점 1
아쉬운점 1 입사지원 전에 매장을 방문한 적극성을 언급한 점은 좋으나 매장관리, 청결, 서비스에 대한 체크 결과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이 없고, 그 내용이 지원자가 앞으로 어떻게 업무를 수행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으로 이어지지 않아서 호감도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