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내 물건같이 생각하는 책임감"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며 배운 다양한 경제이론들과 유통 관련 수업에서 배운 지식을 실무에 직접 적용해보고 싶어 백화점 식품 판매 AR를 하였습니다. 처음엔 단순 대면 판매로 시작했지만, 고객들에게 높은 CS 평가를 받고 매니저들에게도 성실함으로 좋은 평판을 얻어 다양한 업무를 맡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매출 저조 브랜드 전담 판매와 재고 관리, 제품의 발주, 발송 업무와 함께 미숙한 아르바이트생들의 교육까지 다양한 업무를 했습니다. AR에게는 버거울 수도 있는 다양한 업무를 했음에도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었던 것은 제가 대하는 모든 사람은 제 가족처럼, 제가 맡은 제품은 제 물건처럼 소중히 대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고객과 조직원 모두를 가족같이 생각해 고객에게는 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직원들과는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낼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또한, 맡은 제품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매일 재고관리로 아침을 시작하고 고객에게 배송되는 물건은 항상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등 모든 것을 내 물건이라고 생각하여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소중히 여겼습니다.
이렇게 효율적인 업무 수행에있어 반드시 필요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 낸 실무 경험을 통해 고객, 경영주, 회사에 신뢰를 얻어 매출이라는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내 코리아세븐의 끊임없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영업 인재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아쉬운점 1
아쉬운점 1 이 항목은 성장과정을 쓰는 항목입니다. 본 내용은 성장과정의 내용이 아닙니다. 다시 써야 합니다. 본 내용은 열정, 직무 경험을 쓰는 항목에서 쓸 수 있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