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시절, 우리 사회와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행동 및 의사결정 프로세스에 관심이 많아 심리, 금융, 법, 경영적 측면에서 어떠한 상호작용이 일어나는지를 각각 현대사회와심리학, 인적자원관리 과목을 통해 배웠습니다. 이는 마케팅 업무에 있어 여러 고객의 니즈를 다양한 측면에서 고려하여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아쉬운점 1
최근에는 마케팅 이론, 실무에 적용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 관련 학습을 하였고 1년간 IT 제품 기반 마케팅 실무를 통해 역량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 외 디자인씽킹, 사회혁신 사례를 학습하여 다양한 산업과 비즈니스에 대해 빠르게 학습해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해외 연수를 통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을 길렀습니다. 아쉬운점 2
아쉬운점 1 해당 수업을 들으면 이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식은 표현은 논리적으로 공감이 가지 않습니다. 이런 관심사와 교육과 더불어 여러 고객을 만나면서 자신의 생각과 특성이 정말 여러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는데 강점이 되었는지를 확인한 경험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쉬운점 2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IT제품 기반 마케팅 실무가 뭘 말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 부분은 전반적으로 무엇을 했고 무엇을 길렀다는 식의 애매한 표현들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