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의 영향에 유통업계의 실적은 주춤하였으나, 점차 매출 상승곡선을 향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백신 보급을 계기로 경제가 다시 일어서며 주춤했던 오프라인 유통 사업에서 마트 및 편의점의 불안정했던 매출이 회복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현재의 코로나 19로 인한 급감한 매출 수요를 서서히 정상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코리아세븐만의 기본 수요와 장점은 그대로 두고, 앞으로 늘어날 인프라 투자에 관한 개발 및 연구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이에 영업관리 직무를 배우고 수행하며,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영업 내부 지원 및 정보수집을 통하여 올바른 상황별 판단 방향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우수한 판촉 역량을 이루어 내고 있는 코리아세븐에서 사람이라는 핵심 역량을 통하여 사람과 고객의 본질적인 가치를 지켜내며, 일원으로서 저의 젊음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변화와 방향을 확신하며 성장해 나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