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이피션시

  • 열정 넘치는 전문가들이 모인 온라인 광고 대행사

㈜애드이피션시

애드이피션시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사원수 16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일

    설립 12년차

    2012년도 설립

  • 매출액

    1,600억

    매출액

    (2022년 기준)

  • 사원수

    165명

    사원수

    (2022년 기준)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로 사업 분야가 탄탄한 기업
  • 강력한 맨파워로 빠르게 성장 중인 기업
  • ‘대행사계의 구글’을 꿈꾸는 복지를 갖춘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 5단계

    성공적인 국내 마케팅을 만드는 5단계 전략 컨설팅

  • 150

    운영 중인 광고주
    캠페인 수

  • 150%

    출범 3년만에
    150%성장

  • 2017

    네이버 공식 대행사
    선정

사업분야

퍼포먼스를 디자인하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애드이피션시는 2012년 9월 설립된 퍼포먼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다. 다변화되고 진보하고 있는 매체, 플랫폼, 디바이스를 믹스해 퍼포먼스라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해나가고 있다. 출범 만 3년 만에 매출 150% 성장을 이룩했으며 퍼포먼스 성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 주요 매체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더욱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국내를 비롯한 해외 마케팅 수행에 가장 효율적인 조직을 갖춘 애드이피션시는 목표를 기반으로 한 분석과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광고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리드하는 역할까지 맡고 있다.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 동영상, 소셜 캠페인 성공 사례에 주력하는 애드이피션시는 꾸준히 퍼포먼스 광고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

사업영역

  • 퍼포먼스 검색 마케팅
  •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 모바일 마케팅
  •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마케터들의 완벽한 업무 수행

애드이피션시는 오버추어, 네이버 본사 직거래팀 출신 전문가들로 구성돼 독보적인 맨파워를 자랑한다. 전문성을 갖춘 훈련된 마케터들이 퍼포먼스 증대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 발굴,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에 이르는 모든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다. 애드이피션시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에드이피션시 3개년간 연도별 매출액(단위:백만원)

기업문화

  • Unplugged day

    한 달에 한 번
    4시에 조기 퇴근!

  • Out of office

    월 1회 재택근무로
    편하게 근무 가능!

  • 사내 동호회

    분기별 동호회비로
    사내 친목 도모 지원!

  • 체력단련비

    건감검진비는 기본!
    매월 워킹왕 포상까지!

  • 해외여행 지원

    입사 3주년, 5주년, 8주년에 해외 여행비, 리프레시 휴가를 받아요

  • 기념일 지원

    특별한 생일선물! 조기 퇴근과 생일선물 바우처를 제공해요

  • 역량 개발

    사내 영어 출강 교육과 각종 유료 교육, 도서 지원으로 역량 쑥쑥!

  • 아이디어 박스

    회사에 아이디어 제공 시 1달러를 지급해요.

  • 안식 휴가 제공

    입사 5주년에 최장 3주의 안식 휴가를 받아요

  • 겅호 데이

    분기에 한 번씩 팀별 3시 조기 퇴근으로 팀워크를 도모해요

  • Profit Share 제공

    입사 1년후부터 상,하반기 총 2회 추가 인센티브 제공

  • 브런치데이 / 어썸데이

    매달 2회 점심시간 2시간! 매달 3번째 목요일, 특별 간신 제공

  • 교육비 지원

    인사 우수자 대상 대학원 학비 연간 1,500만원 지원

  • EAP 운영

    스트레스 관리, 심리치료를 위한 전문 센터 지원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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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

  • 아이콘
  • 열정
    광고 전문가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보유한 사람
  • 아이콘
  • 자기 계발
    자기 계발에 최선을 다하고 바로 실행하는 사람
  • 아이콘
  • 긍정
    일과 삶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사람
  • 아이콘
  • 도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채용시기 & 채용절차

채용시기

필요시 수시채용

채용절차

애드이피션시 인사담당자 Says,

서류전형에서는 지원서의 각 항목에 기재된 내용과 자기 소개서를 바탕으로 지원자가 지원 직무와 회사에 적합한 자격, 경험, 열정을 가진 인재인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신입 사원의 경우 3개월 인턴기간 평가 후 정직원으로 전환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사담당자 인터뷰

애드이피션시 경영지원팀 송호정 부장

애드이피션시는 어떤 조직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까요?
애드이피션시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 5년이 된 회사입니다. 출범 만 3년 만에 매출이 150% 이상 성장했어요. 글로벌 주요 매체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성공 가도를 멈춤 없이 달려가고 있지요. 숨 가쁘게 달려가는 와중에도 경쟁 대행사들보다 낮은 이직률을 자랑해요. 회사만 성장하기 보다는 임직원들 개개인 삶의 질적인 안정과 행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
애드이피션시와 함께 할 사람을 채용하실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광고 전문가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보유한 사람인지를 파악해요. 애드이피션시는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이에 전문성을 보유하기 위해 자기계발을 하는 인재인지를 살펴봅니다. 경력직의 경우에는 캠페인 관리를 진행했던 사례와 지원자의 포트폴리오에 중점을 두고 있어요.
애드이피션시에 입사하고 싶은 취업준비생, 구직자를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애드이피션시는 전반적으로 젊고, 자유롭고, 유쾌한 분위기의 회사입니다.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전문가 선배들이 많이 있어요. 업무적으로 성장하면서도 즐겁게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도전해 주세요!

기업 동영상

직무 인터뷰

아래 설명 참고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애드이피션시 입사 4년 차 AE 권소연입니다.

애드이피션시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지 자세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저는 AE입니다. 기본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광고주의 KPI 달성을 목표로 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기획, 매체제안 및 운영, 성과보고, 전략제안 등 디지털 광고 집행의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매일 진행되는 업무 프로세스는 어떤가요?
출근하면 늘 전일 광고 성과를 확인해요. 효율에 따라 매체 별 예산을 조정하고, 디벨롭 방향성을 잡기도 합니다. 오후 업무는 고정된 프로세스가 있는 건 아니지만 제가 맡고 있는 캠페인은 보통 프로모션 단위로 돌아가고 있어서 주로 라이브 중인 프로모션을 모니터링하거나 다음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내용을 광고주에게 제안하기도 하고요. 사내 교육이나 매체 교육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교육에 참여할 때도 있어요.
아래 설명 참고

미니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애드이피션시에서 디지털을 기반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수행하며, 결과 분석에 따른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광고주들의 다양한 KPI달성을 위한 업무를 하고 있는 퍼포먼스마케팅 본부 내 팀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애드이피션시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지 자세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요즘은 모두가 알고 계시지만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스스로 찾고 비교하며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확인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습니다. 저희는 담당하는 광고주의 주요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채널에서 새로운 잠재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나아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입 및 전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것이 저희의 주요 업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최근에는 기존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전통적으로 진행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뿐만 아니라 브랜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전체를 구성하는 영역으로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마케터로서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보통 저희 팀원들에게 강조하는 역량으로 말씀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데이터를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특징은 숫자(데이터)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데 단순하게 한가지 마케팅만 진행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여러 데이터들을 취합하고 정리하고 필요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데이터를 다룰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는 WHY 라는 단어를 잊지 말아야 한다 강조하는 편인데요. 데이터를 아무리 잘 분석해도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면 그 이후 대응이 어렵기 때문에 WHY 라는 관점을 꼭 잊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진행하는 광고주 업종의 전반적인 현황, 경쟁사 등을 포함한 전반적인 업종의 흐름을 읽는 능력까지 갖춘다면 어떤 업종을 담당하던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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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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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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