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텍

브리지텍은 1995년도에 설립된
사원수 180명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 28년차

    1995년 설립

  • 180명

    사원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자체 기술 기반으로 서비스사업과 제품을 제공
  • 무차입 경영에 따른 안정적인 재무구조
  • 능력과 실적에 따른 공정하고 합리적인 보상체계
  • 효도 수당, 자녀 성인 축하금 등 가족 친화적인 복지제도 운용

숫자로 보는 HISTORY

  • 1

    은행권 콜센터 시장 점유율

  • 8

    청년친화강소기업 8년 연속 지정

  • 2021

    정보문화 유공 국무총리 표창(과학기술정보통신부)

  • 2022

    민원행정 유공 환경부장관 표창(환경부)

  • 80%

    전체인원 중 기술 인력 비율

  • 572억 원

    2020년 말 기준 누적 연구개발비

사업분야

Communication &
Enterprise software
전문 기업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브리지텍은 1995년 창사 이래 순수 자체 기술을 통해 서비스사업과 제품을 공급한다. 대형 금융사 및 공공기관에서 공공적인 구축사례로 검증된 대용량 컨택센터 기술은 국내에서 독보적이며,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에서도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기반의 브리지텍 비대면 솔루션은 클라우드 및 가상화 환경에서 스마트폰, PC 사용자에게 음성/영상/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옴니채널 플랫폼으로 발전했으며, 통신망의 초연결성 5G 가속화에 따라 디지털 혁신을 꾀하는 AI,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사업 분야에서 기술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원칙으로 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 최고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브리지텍 사업소개

■ 컨택센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콜센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의 기업환경에 맞춘 최적화된 컨택센터를 구축한다. 금융기관, 공공기관, 통신사업자 등이 주요 고객이다.

■ AI (인공지능)

혁신적인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한다. 인공지능 기반의 음성봇, 챗봇 서비스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기다림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분석을 통해 전문상담사를 연결함으로써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 비대면 서비스

음성, 영상, 채팅, 화면공유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웹브라우저를 통해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소프트폰, 영상통화, 재택근무 등 증가하는 비대면 업무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CCaaS 서비스로 안정되고 다양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뿐 아니라 통합운영관리를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이다. 기업의 다양한 요구사항 및 변화하는 기술에 대응하며 비대면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한다.

■ 통신

기간통신사업자를 위한 음성, 영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문화

  • 효도수당 사원~대리 직원의 부모님께
    드리는 월 5만 원의 효도수당
    (기혼자는 양가 부모님)
  • 자녀 성인 축하금 임직원 자녀의 고등학교
    졸업 시 1,000만 원의
    축하금 지급
  • 자녀 해외문화 체험 초등 5학년 임직원 자녀에게
    미국 생활 경험의 기회 제공
  • 주택자금 대출 전세 또는 주택구매 자금
    최대 2,000만 원까지
    무이자 대출 가능
  • 일가양득 지원비 3개월 이상 장기 출장 시
    50만 원 한도의
    가족 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사와 애사 발생 시
    경조 휴가, 경조비,
    조사 물품 지원
  • 콘도 지원 전국 대명 리조트
    회원가에 이용 가능
    (부모님 회갑, 칠순, 팔순에는
    무료숙박권 지원)
  • 차량 대여 회사 소유의 캠핑카와
    승합차량 대여,
    여행자 보험까지 완벽 지원
  • 휴가 제도 추가 근무에 대한 보상 휴가,
    관리자 재량 휴가,
    코로나19 백신 유급휴가 등
  • 건강검진 건강보험공단 의무검진과
    독감 예방접종 지원,
    40세 이상은 격년으로
    종합건강검진 추가 지원
  • 성과급 전년도 경상이익액
    10%를 재원,
    연 1회 지급
  • 장기근속 포상 만 10년, 20년 이상
    장기근속자에게 상패,
    부상, 유급휴가 부여
  • 직원 인재추천제 임직원이 추천한 인재
    채용 시, 추천 직원에게
    200만 원 지급
  • 동호회 지원 등산, 야구, 골프 등
    여가생활 및 친목 도모를
    위한 활동 경비 지원
  • 내일채움공제 재직기간 중
    목돈 마련 가능
  • 학점취득인정 고졸, 전문학사 직원이
    재직기간 중 학사학위
    취득 시 직급 연차 1년 상향
  • 기타지원 결혼기념일 선물 지급,
    건강관리실 운영, 일학습병행제 운영 등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입구 브리지텍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 자유롭게 질문하고 의견을 나눕니다
  • 아래 설명 참조 전시회 2017년 국방공공 ICT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 아래 설명 참조 창립기념일 기술력으로 써나갈 새로운 역사도 기대해 주세요

인재상

  • 창의적인 사람

    새로움을 찾아내고 다른 이에게 즐거움을 전달해줄 줄 아는 인재

  • 도전하는 사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넘어설 줄 아는 두려움이 없는 인재

  • 적극적인 사람

    자기가 하는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열심히 수행하는 인재

채용 프로세스

채용시기 : 상시채용

서류심사
인적성/
직무종합능력검사
1차 직무 면접
(실무진)
2차 심층 면접
(임원진)
수습과정
(3개월)
채용 확정

입사 TIP 3

  • 1
    신입의 경우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으나, 대학교 성적은 학점 3.0 이상이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경우 정보처리 관련 등 유관 자격증, 지원 직무와 관련된 인턴 경험을 우대합니다.
  • 2
    경력의 경우 지원 분야와 관련된 업무 경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며, 1차 면접과 2차 면접 사이에 공식적인 평판 조회를 진행합니다.
  • 3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인적성 종합직무능력 검사가 진행되며,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에서 온라인으로 응시하시어 치르게 됩니다. 총 80분 소요되며 면접전형 전 합격 및 불합격 판정 자료로 활용됩니다.

인사담당자의 인터뷰

브리지텍 경영지원팀 고형진 팀장

브리지텍의 업계 강점은 무엇인가요?
브리지텍의 강점은 기술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체 핵심 소프트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23종의 제품과 솔루션, 2종의 서비스사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업과 관련된 등록 특허가 16건입니다. 이러한 기술경쟁력으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금융권, 공공기관, 통신사, 엔터프라이즈 등 각 분야에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서비스 중인 분야의 파생 기술 개발에도 지속해서 힘쓰고 있어 꾸준한 성장과 사업영역 다각화가 기대되는 기업입니다.
신입사원 교육과정을 비롯해 사내 교육지원 제도를 소개해 주세요.
신입사원은 입사 후 3개월간의 OJT를 통해 직무에 필요한 교육을 받습니다. 지정된 멘토가 직무와 관련된 교육뿐만 아니라 회사의 경영철학, 비즈니스 매너,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에 대해 알려주고, 회사에 좀 더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재직 중인 직원들에게는 담당 분야의 전문성과 실행력 향상을 위한 분야별 직무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연 단위 계획으로 진행되는 직무교육은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 산업에 신속하고 자발적으로 적응하여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브리지텍의 기술력이 다양한 산업군에서 인정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효율적인 교육 인프라를 제공해 기술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려는 노력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분이 ‘창의적 인재’라는 단어에 부담을 느끼는 것 같은데, 기업이 여러분에게 기대하는 창의성은 이제껏 없었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보다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에 참여할 때 떠오르는 생각들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기 일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더 발전하기 위해 회사와 소통하고, 본인의 생각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을 때 좋은 개선안, 현실성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것 아닐까요? 브리지텍에서 함께 성장할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인재를 기다리겠습니다.

직무 인터뷰

브리지텍 기술본부 개발3팀 박태진 수석부장

“금융사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구축하는 개발자”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브리지텍 기술본부 개발3팀장을 맡은 박태진입니다. 기술본부는 컨택센터와 관련된 고객 서비스 구축을 주 업무로 하는 곳으로, 브리지텍의 사업 가운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중 개발3팀은 컨택센터 IPCC/IPT 구축, 그리고 구축 이후에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가 지속될 수 있도록 운영 및 유지보수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저는 개발3팀의 팀장으로서 프로젝트의 기획/제안, 이슈 대응 지원 및 고객사 대응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팀원에 대한 업무 분담과 팀원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한 다양한 지원,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일부 업무에 대해서는 개발자로서 직접 개발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복지제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인가요?

기본적인 복지제도 이외에 제공되는 브리지텍 만의 혜택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부모님께 드릴 수 있는 효도 수당이 지급된다는 것을 가장 자랑하고 싶습니다. 급여에 포함되는 방식이 아니라 회사에서 직접 부모님 계좌로 이체하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하나 신선한 복지제도는 임직원 자녀의 해외 문화체험 지원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이 된 임직원 자녀들에게 미국 문화 탐방의 기회를 제공해 더 넓은 세상을 보고 느낄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냥 여행이 아니라 알찬 프로그램으로 견문을 넓힐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진행 중인 채용정보

채용정보 목록
채용공고가 없습니다.

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여의도파이낸스타워 17,18층

www.bridgetec.co.kr

☎ 02-3430-4114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브리지텍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