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레코리아는 2000년도에 설립된
사원수 41명의 중소기업입니다.
-
설립 24년 차
2000년 설립
-
41명
사원 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샬레코리아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대한민국의 복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 스마트 서비스(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도입으로 고객 만족과 업무 효율성 개선
- 임직원의 역량 성장과 워라밸 유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33%
샬레코리아의 성장률
-
1& Only
국내 최초로 고객사별 맞춤형
전용 예약사이트 제공 -
253개
고객사 위탁운영
-
1,027개
휴양시설 제휴
-
2020년
여가친화기업 인정,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사업분야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복리후생 전문 기업
2000년에 설립된 샬레코리아는 일과 삶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복리후생 전문 기업입니다. 전문적인 컨설팅 능력과 차별화된 사업 운영 노하우, 사용자의 편의와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시스템 구축으로 복리후생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기업의 특성을 고려해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업 문화, 임직원의 니즈, 근무 환경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하여 제도를 설계하며, 1:1 고객관리 서비스를 통해 제도의 원활한 운영을 돕습니다. 샬레코리아는 고객지향적인 복지서비스 개발과 한발 앞선 복지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기업과 동반 성장하는 성공파트너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샬레코리아의 사업분야
-
■ 휴양소
· 기업 맞춤형 숙박 플랫폼
· 연중/시즌 휴양소 시설 운영
· 전문화된 시설 네트워크 -
■ 법인시설 All Care
· 법인보유 연수원 및 휴양시설 위탁 운영
· 기업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 공실 ZERO 합리적인 운영 체제 -
■ 워캉스
· 일과 휴식을 동시에!
· 비즈니스 출장 최적화 시스템
· 국내 출장자 안전 케어 시스템
· 출장비 정산지원 시스템 제공 -
■ 제주특화 서비스
· 제주 One-Stop 예약 서비스
· 항공/렌터카/관광지 쿠폰 -
■ MICE
· 기념일
· 직원가족문화행사
· 교육연수(단체/부서)
복리후생
-
선택적 복리후생
다양한 항목에 사용할 수 있는
개인별 복지카드 지급 -
건강검진
매년 1회 임직원을 위한
일반 건강검진 제공 -
경조사 지원
경조사 발생 시
경조금 및 휴가 지원 -
포상제도
임직원의 기여에 따라
표창 및 포상, 성과에 따른
포상금 및 인센티브 -
역량교육
사내 전문 강사를 통한
정기적인 교육 진행 -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 직원의
목돈 마련 지원 -
휴가제도
연차 휴가, Refresh 휴가,
전국의 호텔&리조트
숙박 지원 -
모성보호
임신 중 검진 휴가,
산전후 휴가, 육아휴직,
배우자 출산 휴가 등 -
대외업무활동비 지원
통신비 전액 지원,
법인차량&운전자 보험 지원 - 호프데이 월 1회 중식 및 호프데이
-
가정의 날
매주 수요일 가정의 날로
정시 퇴근 -
기타
생일 및 크리스마스에
케이크 증정, 커피와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
피복비 지원
근무환경
-
사무실
샬레코리아의
깔끔한 근무 공간 -
회의실
여러 의견을 공유하는
아늑한 회의실 -
휴게공간
커피와 다과를
즐기며 쉬어가기 -
인증
샬레코리아가 획득한
각종 인증
인재상
-
- CHALLENGE
-
변화에 능동적이며
문제 해결력을 갖춰
도전하는 인재
-
- COMPETENCE
-
최고 수준의 역량으로
전문성을 가진 인재
-
- CONTRIBUTION
-
사회에 기여,
지역사회 공헌하는 인재
채용 프로세스
채용시기 상시채용
인사담당자 인터뷰
샬레코리아 경영지원팀 김태우 차장
서류전형은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
모든 직무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역량은 컴퓨터활용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이며 그 외의 영역은 직무마다 중요하게 평가하는 요소가 다르므로 채용 공고에 명시된 업무 설명과 우대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지원하시면 좋겠습니다. 면접전형 역시 지원한 직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본인의 강점과 커리어 목표를 이야기하는 자리라는 생각으로 준비하시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샬레코리아가 추구하는 기업 문화에 관해 말씀해 주세요.
복리후생 전문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임직원을 배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의 만족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는 믿음으로 건전한 여가 활동과 자기 계발을 지원하며 다양한 복지혜택을 지속해서 확충하고 있습니다. 샬레코리아는 우리의 임직원들이 함께 사업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개인의 성장을 이루기를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향후 샬레코리아의 사업 계획 및 비전이 궁금해요.
진정한 쉼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창의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한 IT 환경을 구축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여가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샬레코리아가 만들어 갈 즐거운 직장문화와 여가문화를 기대해 주세요!
직무 인터뷰
샬레코리아 여행사업본부 주우진 차장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샬레코리아 여행사업본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주우진 차장입니다. 샬레코리아의 운영부문은 상품 구매 및 상품화를 담당하는 전략구매팀과 고객의 예약을 처리하고 응대하는 솔루션운영팀, 홈페이지 및 서버의 운영을 담당하는 테크개발팀, 경영 및 회계 전반을 지원하는 경영지원팀, 그리고 샬레코리아의 여행사업 전반을 담당하는 여행사업본부까지 총 5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행사업본부에 속해 있습니다.
이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갖추어야 하는 역량은 무엇인가요?
선호하는 전공을 꼽자면 관광경영이나 글로벌관광, 호텔관광과 등이고, 여행 업계에서의 근무 경력이나 항공 발권 자격증이 준비되어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일찍부터 원하는 진로를 결정하고, 거기에 맞춰 체계적으로 준비하면 남들보다 빠르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성향으로는 밝고 적극적이며 외향적인 분들께 잘 맞는 직무라고 느낍니다.
샬레코리아 솔루션운영팀 김도현 과장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샬레코리아 솔루션운영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도현 과장입니다. 솔루션운영팀은 영업팀이 수주해 오는 고객사의 서비스 운영 전반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팀의 업무는 크게 4개의 업무로 나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연중휴양소 예약을 돕고 CS에 응대하는 업무, 법인콘도 회원권의 운영 대행, 출장 숙박의 운영 대행, 그리고 국내 숙박시설과의 제휴 업무입니다. 저는 이러한 업무 전반을 관리 및 감독하며 팀원들이 각자 맡은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조율하는 역할을 합니다.
솔루션운영팀의 근무 분위기는 어떤가요?
솔루션운영팀은 팀원들의 연령대가 비슷하고, 팀원들 모두가 공감 능력이 뛰어나 화기애애한 근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간식을 나눠 먹거나 취미생활, 다이어트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죠. 개인적으로는 친구처럼 편안하고 친밀하게 지내지만, 업무에 있어서는 duty와 task를 분명히 하고 프로의식을 갖고 임하여 협업도 잘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