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츠커뮤니케이션은 1996년도에 설립된 기업으로,
사원수 9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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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년차
1996년도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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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기업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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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명
사원수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 오버추어 키워드 대행사 선정기업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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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년
회사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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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중소기업청에서 이노비즈기업/벤처기업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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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기술신용보증기금에서 우량기술기업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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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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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오버추어 키워드 광고대행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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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SMS 및 모바일 마케팅 전담팀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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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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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매출액 350억원 달성
사업분야
다츠커뮤니케이션은 1996년 설립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는 1세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국내에 온라인 광고회사가 5개 정도밖에 없던 PC통신 시절 유공, 현대자동차, 모토롤라의 광고 대행으로 온라인마케팅을 시작했다. 3억원의 신문 광고료를 내고 3만 명의 이벤트 응모를 받던 당시 PC통신을 활용한 서비스로 기업의 응모 이벤트 비용을 10분의 1로 줄인 바 있다.
2008년 다츠커뮤니케이션은 네이버, 다음과 계약을 맺고 키워드 광고 대행을 시작했다. 2010년부터는 소셜 마케팅 전문팀을만들어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마케팅의 전 분야를 다룬다. DA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소셜마케팅도 한다. 제작팀이 AE보다 많아서 크리에이티브 능력 또한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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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전문 인력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 버즈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등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모든 SNS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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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마케팅
디지털 시대의 검색광고는 통합 마케팅을 바탕으로 한 매출 기여도로 평가 받는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의 검색광고 마케터들은 필수적으로 1급 자격증을 소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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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인터렉티브하게 더욱 손이 많이 가는 온라인 마케팅. 다츠커뮤니케이션은 A부터 Z까지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모든 Online MKT Service를 제공한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의 광고주 입장에서는 온라인에 필요한 DA, 키워드 광고를 비롯해 소셜 마케팅, 웹 사이트 제작까지 모든 솔루션을 제공받는 셈이다. 다츠커뮤니케이션은 특히 장기 계약 광고주가 많은데 19년된 광고주도 있다. 더 주목할 점은 6개월 계약했다가 5년 이상 광고를 대행하는 광고주가 꽤 많다는 점이다.
기업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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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기본을 지키는 회사!
직원의 안위를 가장 먼저 고려해요. -
경조휴가제
연차는 기본! 개인적인
경조사에도 휴가를 쓸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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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지원금
경조사 등 특별한 시기에 비용 부담을 덜어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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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근속자 포상
만 4, 7, 10년 근속하면 2주의 안식 휴가와 해외여행을 지원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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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회 운영
사내 각종 행사를 운영하며 회사생활의 질을 높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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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 수당
부득이한 휴일 근무 시
수당은 물론, 식사까지 지원해요
근무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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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공간
- 개별 층으로 나누어 각각 독립된 공간에서 근무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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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츠사옥
- 다츠 직원들만 이용하는 4층 건물! 이사 걱정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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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의실
- 크고작은 회의실들이 다수! 빠르고 원활하게 의견을 나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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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게실
- 때로는 테라스에서, 따로는 편안한 쇼파에 앉아 휴식을 즐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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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상실적
- 회사의 성과에 대한 대내외적 인정! 다츠인의 자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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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촬영 스튜디오
- 다츠만의 컨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한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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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일파티
- 서로 아끼는 마음! 전 직원이 하나로 뭉치는 생파로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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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크샵
- 열렬했던 업무 신공만큼 열정적으로 단합하는 워크샵.
채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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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
폭넓은 시각과 사고를 가진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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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정
일에 대해 끊임없는 욕심을 가진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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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실성
공동체 속에서 질서를 지키는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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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정신
남보다 한발 먼저 나갈 줄 아는 사람
공개채용:매년 상/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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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전형
모집분야별로 입사지원서상 질문에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과 경력상의 성과를 지원하는 부분에 맞추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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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진면접
지원자가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내용을 좀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단계로, 면접관들은 지원자의 직무별 경력사항을 자세히 확인하며, 예의바르고 논리적으로 표현하는가를 중점적으로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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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
돌발질문에 면접관을 사로잡는지를 주목하며, 면접에 임하는 자세를 중점적으로 체크합니다.
인사담당자 인터뷰
사업부
최은미 부장
- 다츠커뮤니케이션은 어떤 회사인가요?
- 다츠커뮤니케이션은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온라인 광고를 리드하는 회사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하나의 공통된 목표로 대한민국의 온라인 광고를 리드해 나가는 조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다츠커뮤니케이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저희 회사는 20년을 건실하게 달려온 1세대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개별 사옥에서 장기간 안정적으로 일하고, 자유로움 속에서도 정돈된 질서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지원해봄직한 회사입니다.
- 다츠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하려면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야 할까요?
- 우선 다츠커뮤니케이션의 회사 이념과 목표를 충분히 숙지하고 자신과 맞는지 검토한 후에 지원하시면 됩니다. 면접의 경우 자신이 주인공인 무대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간결하고 명확하면서 자신감있게 말해야 합니다. 저희는 퀄리티를 바탕으로 한 성실과 열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인성 위에 열정이 더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마음을 열어 받아들이고 채워간다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직무인터뷰
가장중요한것은 잘 해낼수있다는 자기최면!
다츠커뮤니케이션 / 기획2국 소셜2팀 윤수호팀장
필요역량
- 독서 ★★★★☆
- 경청 ★★★★★
- 말줄이기 ★★★★★
- 유머 ★★★★☆
나에게다츠커뮤니케이션이란?
운동에 비유하자면,훌륭한감독과 뛰어난 동료가 있는 곳!
- 미니 인터뷰
- 안녕하세요! 기획2국 소셜2팀 윤수호 팀장입니다. 기획2국은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담당하는 부서로, 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며 그것을 잘 지켜가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PT 업무를 합니다. 외근이 없을 때는 팀원의 업무를 체크하고 그에 따른 문제사항 또는 지원사항을 확인하여 팀원들에게 의견을 줍니다. PT나 제안이 정기적으로 발생되는 일이 아니라서 상황에 따라 하루 종일 컨셉 설정에 몰두할 때도 있고 제안에 참여하는 타 부서와의 회의만으로 시간가는 줄 모를 때도 있습니다.
- 소셜팀 업무를 희망하는 이들이 준비했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 어떤 분이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거꾸로 불러보라고. 대행사/광고/온라인 이렇게 말이죠. 너무 포괄적인 얘기 같지만 광고를 잘 알고 잘 하실 수 있는 분은 많은 거 같습니다. 다만 대행이라는 업의 특성을 파악할 때 더 많은 기회가 열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에도 많은 종류가 있고, 포지션이 있습니다. 현재 포지션에 맞는 직간접적인 자원, 환경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마케팅 분야에 관한 포괄적인 관심, 그 작은 관심이 역량이 될 수 있도록 관련 도서, 자료 등을 수시로 찾아 두는 것, 그리고 적어도 준비하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잘 해낼 수 있다는 자기 최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진행을 위한 기본적인 마음가짐!
다츠커뮤니케이션 퍼포먼스 전략본부 1팀 / 임근영 부장
필요역량
- 책임감 ★★★★★
- 통찰력 ★★★★☆
- 긍정적 마인드 ★★★★★
- 순발력 ★★★★☆
나에게 다츠커뮤니케이션이란?
회사보다는 친구 같은, 나의 광고 인생을 함께한 벗
- 미니 인터뷰
- 안녕하세요! 다츠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퍼포먼스전략본부 임근영 부장이라고 합니다. 저희 부서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사의 광고 성과를 극대화시키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타겟 분석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이룰 수 있는 매체를 발굴하여 목표 달성을 합리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최적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있죠. 아무래도 데이터 분석 중심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하다 보니 치밀하고 계산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 근무 분위기는 화기애애하며 상당히 자유로운 편입니다.
- 퍼포먼스전략 업무를 진행하는 데 보람이나 고충이 있으시다면 무엇인가요?
- 저희는 성과 중심제의 광고 전략으로 모든 광고의 문제점을 찾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광고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찾고 광고 성과를 향상시켰을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제가 느끼는 보람을 클라이언트도 함께 느꼈을 때 기쁨이 2배가 됩니다. 고충이라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광고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늘 새로운 도전과 시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업무범위가 넓고 많은 지식과 멀티태스팅 능력을 요구합니다. 꼼꼼하지 않거나 완벽함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적응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오시는 길
02-508-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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