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는 1989년도에 설립된
사원수 1,000여명의 외국계 기업입니다.
-
설립 33년차
1989년도 설립
-
1,000여명
사원수
-
외국계 기업
기업형태
이 기업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글로벌 기업
- 일하기 좋은 직장으로 선정된 탁월한 근무환경 조성
- R&D에 지속적인 투자! 끊임없는 성장을 보여주는 기업
숫자로 보는 History
-
1위
동종업계 글로벌
시장점유율 -
8번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8년 연속 수상
-
2017년
Smoke-Free Future 비전 발표 & 아이코스 국내 출시
-
2018년
히츠 국내 생산 시작
사업분야
거듭나는 혁신,
담배 업계를선도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의 현지법인으로 1989년 4월 설립되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에서 말보로, 팔리아멘트 등의 제품을 직접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2017년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을 발표하고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아이코스(IQOS)와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HEETS)를 출시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소비자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 개발과 생산을 통해 국내 성인 흡연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욱 책임 있는 기업 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 지역시민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기업 시민이 되고자 합니다.
필립모리스가 만드는 ‘담배 연기 없는 미래’
PMI의 비전은 ‘담배연기 없는 미래’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담배 산업을 통해 성공적으로 성장한 현재의 입지에 머물러 있지 않고 담배 연기가 없는 미래를 그려 나가고 있습니다. PMI는 Smoke-Free Product 개발을 위해 10여년 전부터 지금까지 12조원 이상을 투자했으며, 430명에 달하는 세계적 수준의 과학자 및 엔지니어 등 전문 인력들이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미 수백만명 이상의 성인 흡연자들이 PMI의 제품을 선택하였고, 더욱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덜 해로운 대체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기업, 주주, 사회를 위한 올바른 변화를 만들어가는 한국필립모리스의 여정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필립모리스의 ESG
한국필립모리스㈜의 지속가능성 전략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경영전반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 투명한 경영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일반담배 보다 더 나은 대안인 비연소 제품을 성인 흡연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 회사는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환경재단과 함께 제주와 서울에서 친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벌이고 있으며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문화예술 지원사업, 양산공장에 대한 친환경 투자와 인증, 사업장 환경경영 및 기후변화 대응 차원에서 2020년부터 ‘그린 타이거 캠페인’ 추진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