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건설 현장에서 근 8년 근무중인데, 타 분야로 이직하고 싶어 산업안전기사 자격도 취득하고 소방자격증도 취득하는등의 노력을 기울이고있습니다. 다만 현재 나이가 37세가되어 이직이 늦은것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2024.01.14 최초 등록
3명이 참견 중
익명3
직무는 유지하시되 산업만 이직하시려는 걸까요? 산업에 대한 사전 이해와 공부를 충분히 하시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기존 업계에 어떤 이유가 있어 이전하고 싶으신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결정하셨으면 후회없이 준비하시는게 좋겠죠. 37살도 늦은 나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024.01.15 작성
익명2영문학과 08학번
아직 늦지 않은 나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든 새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하게 하고 싶은 분야가 정해졌을까요? 8년간 철도건설 현장에서 업무하신게 아쉽긴 할 것 같은데 타분야로 이직하고자 하는 이유가 명확하시다면 조금이라도 빨리 결정을 내려서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1.1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먼저, 이직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것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37세는 이직에 있어서 늦은 나이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가진 경험과 역량입니다. 철도건설 현장에서의 8년 경력은 매우 소중한 자산이며, 산업안전기사 자격과 소방자격증 등을 취득하신 것은 새로운 분야로의 이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당신의 경험과 능력을 믿고 도전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