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에서 연말평가 최사등급을 받았고, 올해 내로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메디컬 라이터인데 어떤 일로 이직을 해야 할까요?
2024.01.25 최초 등록
5명이 참견 중
익명2온라인마케터 신입
평가 결과 때문에 직무를 바꾸실 생각을 하시는 걸까요? 전문 분야이고 관련 경험을 6년 가까이 쌓으셨는데 겨우 1년의 평가 결과 직무를 바꾸는 선택을, 저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이유가 있으시다면 달라지겠지만요 ;; 제약회사를 벗어나고 싶으신거라면 제약회사 마케팅 에이전시에서 관련 마케팅 기획, 운영 포지션을 알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전문성을 발휘하실 수 있으면서도 좀 다른 업무/업계를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4.01.25 작성
익명5영문학과 08학번
직무를 바꾸셔야 하는 상황인건가요? 그동안의 경력이 너무 아쉽습니다. 직무는 그대로 가져가고 다른 회사를 알아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만약 그게 어려운 상황이라면 관련 업계의 컨설팅 쪽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4.01.26 작성
익명4경영지원 2년차
현 회사에서 최저등급 맞았다고 해서 직무를 변경하는 건 아닌거 같아요. 이직을 하더라도 해당 회사에서는 쓰니님이 이전 회사에서 최저를 맞았는지도 모르고, 오히려 그 회사는 쓰니님 같은 사람이 필요할 수 있어서 잘 맞을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한번 최저 맞았다고 해서 직무까지 변경하시는 것보다는 동종업계로 이직하시는걸 추천드려요
2024.01.26 작성
익명3PL·PM·PO 8년차
안녕하세요 쓰니님 5년차 제약분야에서 근무 중이시네요. 지금은 메디컬 라이터로 활동 중이신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최저등급이 주어졌다면, 회사에서도 쓰니님을 내보내려고 하는게 맞을 것 같아요. 일단, 지금의 커리어를 살려서 동종업계로 가시는게 어떨까요? 지금까지의 경험을 경력기술서 및 포트폴리오로 잘 정리하셔서 도전 해 보시길 바랄게요!
2024.01.2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먼저 연말평가 결과에 대해 실망하셨을 것 같아 매우 안타깝습니다. 그러나 5년 7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것으로 보아, 충분히 다른 회사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디컬 라이터로서의 경력을 살려서, 의료·제약업계에서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하는 포지션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임상연구원으로서의 경험을 살려서, 연구개발 분야로 이직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