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우선 6개월 기간 동안 회사 서칭과 함께 경력기술서를 잘 다듬으시고 승진하신 후에 이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직이라는게 아무래도 전직장 베이스로 처우와 직급 등이 정해지기 때문에 현직장에서 조건이 조금이나마 개선된 후에 이직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진 전에 이직을 희망하신다면 기업의 규모가 좀 더 커지거나 업무롤을 확장할 수 있거나 등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2024.02.19 작성
익명2채널관리자 신입
GO
네 저도 아래 답변자님 말에 동감합니다. 우선 승진을 해보시고 주어진 환경과 조건이 아쉽다면 그 때 이직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2024.02.08 작성
익명1
STAY
저라면 승진하고 옮길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처우 협상은 전직장 베이스이기 때문에 반년만 있으면 승진이라면 직급 달고 이직하시는게 훨씬 이득이 될거에요!
우선 6개월 기간 동안 회사 서칭과 함께 경력기술서를 잘 다듬으시고 승진하신 후에 이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직이라는게 아무래도 전직장 베이스로 처우와 직급 등이 정해지기 때문에 현직장에서 조건이 조금이나마 개선된 후에 이직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진 전에 이직을 희망하신다면 기업의 규모가 좀 더 커지거나 업무롤을 확장할 수 있거나 등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